이동근선산뒷고기

Since 1976

이동근선산뒷고기 Since1976

단순히 고기집이라 함은, 지저분한 실내, 좋지 못한 서비스 품질, 다 똑같은 고기맛 등등 이런 고정관념들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이런 일반적 관점의 고기집 이미지에서 탈피. 우리 이동근 선산 뒷고기는 고기집의 프리미엄화를 추구합니다.

단순히 고급화를 추구 하는게 아닌, 맛과 서비스는 기본, 여기에 세심한 부분까지도 놓치지 않습니다.

외식경영 20년 노하우의 집대성 "이동근 선산 뒷고기" 여러분들에게 확실한 프리미엄 고기맛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청정자연에서 좋은 것 많이 먹고 건강하게 자란 행복한 돼지가 맛도 좋고 몸에도 좋습니다. 청정자연에서 좋은 것 많이 먹고 건강하게 자란 행복한 돼지가 맛도 좋고 몸에도 좋습니다.

BRAND STORY

아버지의 뒷고기

아버지가 신문지에 둘둘 말은 뒷고기를 가져오신 날이면 고향집 마당에는 고기굽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올랐습니다.

식구들 입에 맛난 고기가 들어가는 것이 좋아 제일 맛있는 고기는 뒤로 챙겨 뒀다가 가져오신다던 아버지의 뒷고기는 세상 가장 맛있는 아버지의 사랑이었습니다.

뒷고기는 추억입니다. 뒷고기는 행복입니다.

우리 어무이 입에 고기가 들어간다. 우리 아부지 입에 고기가 들어간다. 우리 식구들 입에 고기가 들어간다. 우리 친구들 입에 고기가 들어간다. 집는 고기마다 맛은 왜이리 다양한지, 먹어도 먹어도 새로운 고기 맛에 오늘 세상 고기를 다 먹어보는구나 행복감에 가슴이 벅차올랐습니다.

뒷고기 자시러 오이소

이동근 선산 뒷고기는 어렵던 시절에 푸짐하고 맛있게 먹었던 뒷고기의 추억처럼 맛있는 뒷고기 한 판으로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함께 하는 문화공간이 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