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산뒷고기이야기

언제나 재미있고 즐거운 외식문화

이동근선산 뒷고기집 , 부산고깃집창업 소재로 인기몰이

관리자 19-08-23 95

cb7e4fd021e6432bf770303dc4163add_1566539777_4674.jpg
 

최근 KBS 2TV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취향 저격' 맛집 이동근선산뒷고기'가 주목 받고 있다.
방송에 출현한 고객들은 "너무 맛있어서 뒤로 빼돌린 고기라는 점이 이해가 간다", "육즙때문에 소고기인지 돼지고기인지 분간이 안간다"며 극찬 했다. 
 
이동근선산뒷고기만이 보유하고 있는 차별적 고깃집창업 전략은 생소한 부위인 '뒷고기의 품질'과 '브랜딩'이다. 
 
당사는 그날그날 바로 도축한 싱싱한 돼지고기에 당사만의 특별 소스를 가미해 더 쫄깃하고 담백하게 숙성을 시켜준다. 게다가 열대지방 코알라가 즐겨먹는다는 청정 나무를 사용한 최상급의 유칼립투스 숯으로 220도의 온도에서 고기를 구워 육즙을 보존해준다.
 
또한 이동근 선산 뒷고기는 뒷고기란 소재에 브랜드 스토리를 첨가해, 고객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하였다. 매장 곳곳에 아버지가 자식들을 위해 신문지에 뒷고기를 둘둘말아 빼돌려왔다는 스토리가 입맛도 높인다. 
 
매장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도 단연 모든 뒷고기 부위를 먹어볼 수 있는 '빼돌린 고기 모듬 한판'이다. 브랜딩에 기여를 한 것은 깔끔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이기도하다. 고깃집답지 않은 인테리어때문인지 이동근선산뒷고기는 '연말 모임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단체 회식이 많은 시즌이면 오페라 공연 이벤트도 진행되어 고깃집에서 할 수 없는 생소한 경험도 진행해 고객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선산 뒷고기 이동근 대표는 "높은 고기 품질에 문화가 접목되어야 한다. 음식점이 맛은 기본이고 즐거움까지 주어 손님들이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라며 전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